티스토리 뷰

중앙로역에도 수제맥주 전문으로 하는 곳, 브루마스터 다녀왔어요. 요즘 여기가 많이 검색이 되더라고요. 대구 시내 수제맥주 잘하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중앙로역하고도 가까워요. 1번출구에서 걸어서 금방이더라고요. 

 

 

실내가 굉장히 넓어요. 안쪽에 자리도 많고. 조명도 적당하고 술마시기 딱 좋은 그런 분위기였어요. 

 

브루마스터 메뉴판 가격이에요. 수제생맥주가 15가지가 있어요. 이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한번에 한가지를 마신다고 했을 때 15번을 와야 다 맛볼 수 있어요.

 

저는 그 중에서 세종으로 먹었어요. 이름이 좀 독특해요. 한국이름같은데 말이죠. Saison이에요. 알싸하면서도 새콤한 벨기에 맥주에요. 가격은 6,500원.

 

안주거리도 하나 주문했죠. 프라이즈 플레이트. 둘이 가서 맥주 하나랑 안주거리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좋아요.

 


역시 수제맥주는 일반 캔맥주하고는 달라요. 맛도 더 특별한 것 같고요. 다양한 맥주가 있어서 참 좋아요. 다음에 가면 다른 맥주로 또 먹어봐야겠어요.

 

프라이즈 플레이트라는 안주 메뉴에요. 다양하게 많이 나와서 맥주랑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좋은 사람과 함께 맛있는 수제맥주. 중앙로역 술집 추천, 브루마스터 좋아요.

 

대구 수제맥주 대구 시내 수제맥주 잘하는 곳 다양한 곳, 브루마스터 다음에 또 가려고요. 분위기도 좋고 술맛도 좋고 마음에 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