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앙코르와트, 완전 감동이었어요.

캄보디아 여행, 강추드려요.

 

캄보디아 갈 때 챙겨야할 것,

캄보디아 여행 와이파이 사용
24시간 와이파이 이거 정말 편해요.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상관없이
이거 하나 챙겨가세요.

 

역시 캄보디아 여행 참 좋더라고요. 앙코르와트를 괜히 가는 것이 아니에요. 역시 사람들 많이 가는 곳은 다 이유가 있거든요.

 

캄보디아 여행 준비하면서 여행계획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낯선 곳이다보니 인터넷 걱정이 많이 되더라고요. 보통 핸드폰 데이터로밍, 현지 유심칩, 그리고 포켓와이파이 정도로 구분이 되는데요. 전 포켓와이파이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왔어요.

 

 

 

캄보디아 여행 와이파이 걱정 안하시려면 포켓와이파이 하나 챙겨가세요. 데이터로밍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현지 유심칩 사용하느라 공항에서 시간낭비할 필요도 없고,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

 

 

 

포켓와이파이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와이드모바일이에요. 와이파이도시락이라고도 하는데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해요.

 

휴대용 모뎀, 케이블, 충전기에요. 무게도 별로 안 무겁거든요. 사이즈도 작고요. 아예 전 여행기간 중 저 가방을 제 배낭에 넣고 다녔어요. 그러면 24시간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해요.

 

 

 

포켓와이파이의 최대 장점. 한대만 빌리면 4~5명까지 동시에 사용가능하다는 사실. 제 주변으로 반경 10미터 이내에 있는 같이 여행가는 사람들 아디/비번 공유하면 다같이 와이파이 쓸 수 있어요.

 

 

 

와이파이도시락 빌리는 방법은 간단해요. 인천, 김해, 대구, 광주 등 주요공항에 센터가 있어요. 거기서 빌려도 되요. 하지만 당일 임대는 비추, 매진되면 빌리고 싶어도 못 빌리거든요. 그래서 다들 출국일 3~4일 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해서 당일은 기계만 찾아가는 걸로 하는게 제일 확실해요.

 

캄보디아 와이파이도시락 가격 및 인터넷 예약하는 법은 아래 그림 클릭하세요. 링크 걸어놨어요.

 

 

 

 

 

저같은 경우 씨엠립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포켓와이파이 켰거든요. 그때부터 아예 구글맵 켜놓고 다녔죠. 캄보디아도 공항, 호텔, 식당 등에서 공용와이파이 사용 가능하지만 막상 여행하다보면 길거리나 관광지에서 와이파이가 터져줘야 헤매지 않게 되거든요.

 

 

▲ 위가 안젤리나 졸리가 툼레이더 찍었던 나무에요. 직접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는.

 

이번 여행에서 와이파이도시락 덕 톡톡히 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대만 빌리면 여러 명이 사용가능하고. 캄보디아 여행 와이파이 사용, 이거 하나면 걱정 없어요. 인터넷 맘놓고 써도 되요.

 

해외여행갈때
필수준비물품
포켓와이파이
클릭하세요◀

 

"위 글은 제품무상제공 및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