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집에 봉이라는 이름을 이용한 치킨집이 있어서 좀 독특했어요. 대구 북구 치킨 맛집 추천 봉이치킨인데요, 치킨이 맛있다고해서 들렀어요. 칠곡 동천동에 있는치킨집인데요, 옛날가마솥치킨 전문점이에요. 대구본점이라고 하는걸 보니 여기가 시초인 것같기도 하고. 저는 차를 가지고 갔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가 가능해요.

 

 

여기는 매장 안에서 먹어도 되고 포장을 해도 되요. 한마리에 8.900원, 두마리는 17,000원.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봉이치킨 매장 안의 모습이에요. 길게 소파자리가 있어서 저는 저기에 앉았어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치맥하기 좋은 곳 같아요.

 

 

 

봉이치킨의 메뉴판이에요. 셋이서 옛날류 후라이드 1마리, 순살 후라이드 1마리, 그리고 닭똥집튀김 하나 이렇게 시켰거든요. 다 하면 3만원정도 나와요. 셋이서 이 정도면 괜찮죠.

 

 

이 집은 특이하게 방울토마토를 주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잘 보지 못하는 거죠.

 

 

 

 

가장 먼저 나온 것은 닭똥집 튀김이에요. 대구에서 닭똥집하면 경대북문 쪽인데 말이죠. 여기 닭똥집 튀김도 참 맛있었어요. 잘게 썰어서 먹기 좋게 튀겨냈더라구요.

 

 

 

이게 바로 이 집 전문인 옛날통닭튀김이에요. 한마리를 그대로 기름에 튀긴 건데요, 이 집 매장에 보면 기름을 매일 갈아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색깔이 참 이뻐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고소하구요, 닭도 참 신선하구요.

 

 

 

이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순살 후라이드, 뼈가 없어서 먹기 너무 편하거든요. 스낵처럼 먹어도 되고 말이죠.

 

 

 

치킨 양념에 찍어 먹는데요, 소스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사이다나 맥주 한잔 곁들여서 먹으면 더 좋죠.

 

 

 

여튼 치킨도 맛있고 분위기도 편해서 좋고, 대구 북구 치킨 맛집 찾으시면 여기도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