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기도 싫고 지저분하게 뜨는 옆머리 정리, 헤어왁스 추천. 간편한 스틱형 정말 사용하기 편해요. 휴대하기도 좋고 쓰기도 편하고, 이거 물건이에요.

 

 

지저분하게 날리는 생머리 가진 1인, 바로 저에요. 그래서 늘 헤어젤, 헤어왁스를 사용할 수 밖에 없죠. 조금만 관리를 안해도, 옆머리, 잔머리 장난 아니거든요. 다슈 포맨 프리미엄 울트라 매트 다운스틱왁스, 속시원하게 옆머리 잔머리 정리 해버렸어요.

 

 

 

울트라매트 다운스틱왁스는 이름 그대로, 스틱형이에요. 그래서 휴대하기 너무 간편하고, 집에서도 두고 쓰기 참 용이해서 좋더라고요.

 

 

 

다슈에서 나온 헤어왁스 추천 제품인데요, 가격은 1만원정도 하니까 부담이 없어요. 집에서 뿐만 아니라 여행갈 때도 좋아요.

 

 

 

특히 이 제품은 뜨는 옆머리 정리, 잔머리 정리에 탁월해요. 세팅력도 좋고, 장시간 뜨는 머리를 다운 시켜줘요. 또 산자나무오일이 함유, 모발에 영양도 공급해준다고 해요.

 

 

 

국산제품이구요, 40ml 스틱형 제품이에요. 종이 상자를 열어보면 앙증맞은 크기의 스틱형 왁스. 용기의 색깔이 블랙계통이라 더 고급져보이죠. 그러고보면 선물용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도 착하고, 여러모로 쓰임새도 많고 말이죠.

 

 

 

크기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에요.

 

 

 

사용기한은 2년정도 되니까, 두고 두고 써도 좋은 제품이죠.

 

 

 

스틱형이다보니 밑바닥에 돌림장치가 있어요. 돌림장치를 돌려주면 립스틱처럼 올라오는 형태죠.

 

 

 

그리고 친절하게도 뚜껑 속에 작은 뚜껑이 또 있어요. 이런 배려 너무 좋아요. 향은 굉장히 은은해요, 없는 듯 있는 듯.

 

 

 

머리를 감고 바로 털어낸 모습인데요, 제 머리는 가는 생머리라 이 상태로는 못 나가요. 반드시 뭐라도 발라서 정리를 해야 산발이 안되요. 그래서 이런 헤어왁스 제품을 꼭 바르거든요.

 

 

 

스틱형 제품이라 손에 묻힐 필요도 없어요. 그냥 머리카락에 바로 슥삭슥삭 문질러줘요. 다슈 스틱왁스, 잔머리 정리에 정말 좋아요.

 

 

 

스틱왁스 바르는법 아주 간단해요. 그냥 원하는 부위에 헤어스틱 왁스 살살 발라주면 끝이에요. 조금씩 왁스가 묻혀지거든요. 손으로 눌러주기도 하구요.

 

옆머리, 앞머리, 잔머리 등에 살살 발라줘요. 그리고는 빗으로 살살 빗어주면 되거든요. 산발이 되던 머리가 차분히 정리가 되요.

 

 

 

윤기도 흐르구요, 옆으로 날리는 머리가 없어지죠. 뜨는 옆머리나 옆머리 정리, 잔머리 정리에 짱이에요.

 

 


다운스틱왁스 바르기 전(위)

다운스틱왁스 바른 후(아래)

 

 

바르고 안 바르고 확연한 차이가 나요. 뜨는 옆머리 정리 스틱왁스로 해결. 좋아요.

 

 

 

다슈 스틱왁스 헤어왁스 추천. 무엇보다도 휴대하기 너무 간편해서 좋아요. 고정력이나 사용감도 좋고, 부분 부분 원하는 부위에 쉽게 쉽게 발라져서 좋구요. 간편하면서도 좋은 헤어왁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