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 좋은 라운지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강남역 모임하기 좋은 곳, 강남모임장소 추천. 바로 AY라운지라는 곳이에요.

 

 

불금이었어요. 뭔가 해야만했죠. 술집도 많고 맛집도 많고 모임장소도 많은 강남. 그 중에서도 강남역, 오늘은 여기다. 바로 에이와이라운지. 여기는 처음이 아니에요. 지난번에도 한번 갔었는데요, 음악 빵빵하게 나오는 분위기 완전 좋 장소에요.

 

 

 

저는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았어요. 강남역에, 그것도 불금에, 그냥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낫죠. 강남역 12번출구에서 금방이거든요. 입구부터 럭셔리한 에이와이라운지.

 

 

입구에 있는 사진인데요, 문구가 재미있어 찍어봤어요. 정말 후덜덜한 실내라는 말에 완전 공감. 캐주얼한 듯하면서도 럭셔리한 그런 공간, 그래서 뭔가 대접받는 느낌, 넘 좋죠. 데이트하기도 좋고 회식이나 모임하기도 좋고.

 

 

 

여기가 에이와이라운지 메인홀이에요. 천장이 굉장히 높아요.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2층은 VIP공간이라고 들었고, 저희는 1층에서 놀았죠. 사운드 완전 좋고, 분위기에 먼저 취하죠.

 

 

 

누군가를 만나야되고 모임을 가지고 해야할 때는 맛이나 메뉴도 중요하지만 장소도 참 중요하잖아요. 너무 후져도 좀 그렇고, 가끔은 이런 좀 저택같은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장소, 너무 좋죠.

 

 

 

소파자리도 있고, 칵테일 바도 있어요. 저희는 소파자리에서 편안히 앉아서 와인한잔 했는데요, 둘이서 혹은 삼삼오오 강남 모임 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언젠가 여기서 한번 회식하리라 다짐을 했죠. 메인홀과는 다르게 개별 방 중에 하나가 문이 열려 있어 찍어봤어요.

 

 

 

여기는 메뉴판도 기사들의 방패처럼 나무로 되어서 좀 특이한데요, 기본 안주 가격대는 2~3만원대정도 되요. 저희는 맨하탄 찹스테이크 하나 시켰죠.

 

 

 

여기서는 둘러보면 보드카, 칵테일, 와인을 많이 드시던데요, 저희도 레드와인 한병 시켰어요.

 

 

 

술 못마시는 분들을 위한 무알콜 음료도 있고, 칵테일 종류도 꽤 많아요.

 

 

 

다음에는 칵테일 한잔 마시러 와야겠어요. 칵테일은 역시 분위기죠. 이런 모임 장소에서 칵테일 한잔, 완전 분위기 나죠.

 

 

 

오랜만에 레드와인 마시네요. 한두달전에 강남역 와인바에 한번 간 이후로 말이죠. 살다보면 가끔씩 이런 곳에 와서 와인 한잔 마셔줘야죠.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해서 말이죠.

 

 

 

오늘 따라 유난히 와인이 잘 넘어가네요. 입속에서 착착 감겨요.

 

 

 

그리고 와인과 먹기 좋은 메뉴들이 몇가지 있지만 역시 레드와인에는 스테이크가 진리라고 생각하는 1인, 바로 접니다. 에이와이라운지 맨하탄 찹스테이크.

 

 

 

스테이크와 피망 등의 야채가 들어간 요리인데요, 레드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죠. 전문 스테이크집 못지 않은 맛이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와인과 먹기 딱 좋네요.

 

 

 

와인한잔 하고 나오니 기분이 알딸딸한게 참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 와인 한잔, 역시 불금은 이렇게 보내야되요. 분위기 좋고 이야기하기 좋은 강남모임장소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