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동네나 갈비 맛있는 곳 한군데는 꼭 있거든요. 그게 돼지갈비든 소갈비든 말이에요. 보통 돼지갈비가 대중적이죠. 가격도 소갈비에 비해서는 저렴하고, 가족 외식 메뉴로도 딱이죠.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대구 옥포 맛집 바우라는 곳이에요. 전통숯불갈비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메뉴판이 보여서 좋더라고요. 양념돼지갈비 200g이 7천원이면 정말 저렴한건데요, 국산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을 해요. 그리고 점심특선이 참 잘되어 있네요. 코다리찜이 7천원이면 가격도 착하고 말이에요.

 

 

바우 실내의 모습은 위와 같아요. 매장이 굉장히 넓어요. 의자테이블도 보이고 방에서 먹을 수도 있고요.

 

 

놀이방도 참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 데리고 와도 좋은 고기집이에요.

 

 


갈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이에요. 몇가지 반찬이랑 야채들이 나와요.

 

 

 

곤약, 게장, 케일지 등도 나오고요. 반찬구성이 꽤 좋은 편이에요.

 

 

 

바우 양념돼지갈비에요. 한눈에 봐도 숙성이 정말 잘 되었다는 느낌이 들어요.

 

 

 

갈비가 자고로 지방과 살코기가 적당히 조합이 되어야하거든요. 지방이 너무 많아도 안 되죠. 그런 면에서 아주 적당한 것 같아요.

 

 

 

화력 좋은 숯불에 구워먹는 갈비.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어느 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주고 마무리로 한번 더 구워요. 그러면 갈비구이 완성.

 

 

 

양념도 잘 배어 있고, 고기도 참 부들부들 좋아요. 식감 좋고 맛 좋고.

 

 

 

대구 옥포 갈비 맛집, 여러 군데 가보지는 못했지만 이 집 추천할만해요.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