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성에서 돈까스 잘하는 곳. 안성 돈까스 맛집 이오카츠 다녀왔어요. 여기 돈까스 참 특별하고 맛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게 바로 이오카츠의 추천메뉴인 철판치즈돈까스에요. 히트 메뉴라고 하는데요, 메뉴판에 있는 사진만 보고 저도 골랐어요. 비주얼 완전 좋아요.

 

 

 

이건 같이 나오는 기본찬인데요, 무김치랑 저 작은 꼬추, 저게 은근 중독성 있어요. 맵싸하니 좋아요. 돈까스랑 참 잘 어울려요. 그리고 작은 공기에 밥도 나오는데요, 밥도 찰지고 맛있고.

 

 

우동은 여러분이 예상하는 딱 그맛! 덜하지도 더하지도 않은 베이직 우동 맛이었어요. 국물도 시원해서 돈까스랑 먹기 좋았어요. 돈까스 먹다보면 국물 생각이 간절하거든요. 면은 일단 애피타이저 개념으로 호로록 해주시구요.

 

 

 

이건 양배추채. 역시 돈카츠에는 이런 양배추채가 나와줘야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구요, 시원하면서도 상큼해요.

 

 

철판치즈돈카츠. 이오카츠의 대표메뉴, 돈까스와 100% 천연 모짜렐라 치즈라고 해요. 치즈덕후들은 환잔할 모양새에요.

 

 

 

 

이거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 치즈 쭉쭉 완전 재밌죠.

 

 

 

청난 양의 치즈 속에 숨어있는 돈까스. 반갑다 이 녀석아. 안 그래도 요즘 돈까스가 좀 땡겼는데. 치즈랑 너랑 환상궁합이구나.

 

 

 

돈까스 위로 올려진 치즈의 양도 엄청나지만 그 주변으로 철판에 붙은 치즈양도 엄청나요. 쭉쭉 늘어나는 것은 기본, 한참 먹었어요. 좀 뻥튀기해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에요.

 

 

 

이건 같이간 후배가 시킨 치즈카츠정식이에요. 정식에는 반우동, 새우튀김 2개가 같이 나오거든요. 그리고 일반 돈까스에는 소스도 나오구요. 구성이 참 괜찮아요. 비주얼도 깔끔하고.

 

 

 

새우도 튼실해요. 튀김도 바삭하니 잘 되어 있고 새우도 큼지막한 것이 두마리여서 씹을 것도 있고, 좋아요.

 

 

정말 25겹으로 쌓아올렸다고 하는데요, 위 돈까스 보시면 겹겹이 얇은 것이 층층히 쌓인 것이 보이시죠. 그 속에 치즈가 들어 치즈돈까스에요.

 

 

 

돈까스 소스 이게 또 은근 중독성있죠. 자꾸 찍어먹게 되요. 달짝찌근하면서도 감칠맛이 느껴지는 것이 돈까스와 잘 어울리죠. 이오카츠 안성 돈까스 맛집 추천, 25겹 돈까스.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고.

 

 

 

작은 꼬추와 함께 하는 돈까스, 참 잘 어울려요. 거기다가 고소한 치즈가 듬뿍 올려진 철판치즈돈까스.데이트할 때 혹은 가족들이랑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