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은 수원역맛집이에요. 옹백이, 더구나 수원 족발하면 이 집이거든요.

 

 

수원역 길건너 맛집들이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수원역족발 유명한 곳,바로 옹백이보쌈 수원역전점이에요.

 

 

 

보쌈이나 족발 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참 맛있겠더라고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수원역맛집. 옹백이보쌈 리얼 방문기에요.

 

 

 

역시 맛집은 사람들이 먼저 알죠.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좀 기다렸어요. 다들 소주에 맥주, 한잔 하는 분위기.

 

 

 

족발 가격이 25,000~35,000원이에요.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한 것 같은데요. 요즘 족발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말이죠.

 

 

 

깨죽과 함께 각종 반찬들 등장. 깨죽은 1인당 한그릇씩 나오더라고요. 구수하면서도 담백해서 좋았어요.

 

 

 

처음에 속 달래기에도 좋고 이런 죽, 식사 시작전에 너무 좋죠. 쥔장 센스 있네요.

 

 

달걀찜도 나와주시구요. 족발이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메뉴죠.

 

 

 

그리고 콩나물과 배추가 든 된장. 구수하면서도 맛있었어요. 항아리에 담겨져나와서 덜어먹기도 좋고.

 

 

 

족발 등장했어요. 간만에 포텐 터지는 비주얼. 고기랑 뼈가 적당히 잘 섞여있네요. 정말 제대로 삶겨진 느낌이었어요.

 

 

 

사진만 봐도 식감이 그대로 느껴지실거에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 첫 족발은 그냥 먹거든요. 족발의 풍미, 너무 좋았어요.

 

 

 

깨도 적당히 뿌려져 있어서 고소하면서도 구수하고 감칠맛나능. 족발로는 수원역맛집 추천드려요.

 

 

 

옹백이보쌈, 수원역족발 맛집, 족발 드시고 싶으면 이 집 가세요. 강추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