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 가족 캠핑하기 좋은 곳, 경주 글램핑. 여기 추천드려요. 허브글램핑이라는 곳이에요.

 

 

한여름에 캠핑을 하는 것이 정석일지 몰라도 요즘은 계절을 가리지 않아요. 오히려 선선한 때가 캠핑하기 더 좋거든요. 이번에 경주 가족캠핑 다녀왔어요. 제가 하루 묵었던 곳은 경주 허브랜드에 있는 경주허브글램핑이라는 곳이에요. 경주여행하다가 저녁 7시 정도에 들어갔거든요.

 

 

 

불빛이 환하게 켜져있어서 어둡지는 않았어요. 미리 예약한 글램핑장으로 들어갔쬬. 글램핑이라는 것이 일반 텐트캠핑과 크게 차이가 없지만 일반 텐트보다 더 크구요, 그 속에 에어컨, 티비, 침대 같은 가재도구들이 다 있는 캠핑을 이야기하죠.

 

 

 

배정된 숙소에서 밖으로 보니까 풀장하고 여러가지 시설들이 있더라구요. 날씨가 선선해서 물놀이 할 일은 없었지만 구경하고 싶더라구요.

 

 

 

일반 풀장과 별다를 것이 없더라구요. 조립식인데요, 정말 견고하던걸요. 집에 마당이 있으면 이런 풀장 하나 마련하고 싶더라구요.

 

 

 

풀장 뒤로 공동 샤워실, 화장실, 개수대 등이 있어요.

 

 

 

여기 글램핑은 수건, 샴푸, 치약/칫솔 모두 준비해서 가야해요.

 

 

 

제가 묵었던 오렌지 글램핑이에요. 이중으로 문이 되어 있어서 벌레도 덜 들어가도 좋더라구요.

 

 

 

문 열자마자 4인용 테이블이 놓여져있구요. 그리고 간단한 식기들, 가스버너가 있어서 직접 음식을 해먹어도 되요.

 

 

 

간단한 안내문은 숙지를 하고 가야죠. 입실이 오후 3시, 퇴실이 오전 11시에요. 애완동물은 못 데리고 가요.

 

 

 

 

글램핑 실내의 모습이에요.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더블침대가 2개가 놓여져있어서 가족캠핑으로 좋겠더라고요. 티비랑 에어컨도 있구요. 에어컨은 냉방 뿐만 아니라 난방 기능도 있어요.

 

 

 

그리고 한켠에는 이렇게 소파도 있구요. 화장대도 있더라고요. 와이파이도 되구요.

 

 

 

저녁에 운치가 참 좋더라고요. 여기가 허브랜드식물원 바로 옆이어서 공기도 좋고 특히 조용해요. 간밤에는 올빼미 소리도 들은 것 같구요. 자연을 벗삼아 경주 가족캠핑 하기 좋은 곳이에요.

 

 

 

아침에 눈을 떠보니까 하늘이 정말 파랬어요. 주변 풍경이 더 이쁘더라구요. 경주에 가서 가족끼리 혹은 친구끼리 캠핑하고 싶으면 여기 괜찮은 것 같아요. 준비 다 해서 가면 넘 편해요. 다음에는 바베큐도 해먹으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