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가 갈비 직접 다 손질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양산 갈비 맛집 추천드려요.

 

 

경남 양산시 덕계동에 있는 갈비 전문점이에요. 여기 상호가 동인동 찜갈비왕갈비탕이거든요. 갈비 전문으로 하는데요, 어디서 납품 받아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다 손질한다고 해요.

 

 

 

매장은 위처럼 방석에 앉는 분위기에요. 점심때 갔더니 점심드시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대부분이 갈비탕 드세요. 저도 갈비탕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매운양푼이갈비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한 것 같고요.

 

 

 

이날은 제가 특갈비탕으로 주문했어요. 보통과 다른 점은 양의 차이에요. 특갈비탕 양이 더 많아요.

 

 

 

기본 반찬은 위처럼 5가지가 나와요. 깍두기랑 김치가 특히 맛있었어요.

 

 

 

공기밥과 함께 나온 갈비탕이에요. 큰 뚝배기에 잘잘 끓여서 나와요. 특이라 역시 양이 많아요.

 

 

 

일단 국물부터 떠 먹었는데요, 담백하면서도 간도 짜지 않아서 좋네요.

 

 

 

그리고 갈비도 손질이 참 잘 되어 있어요. 아주 야들야들해서 뼈와도 잘 분리가 되고 참 맛있게 먹었어요. 양산 갈비 맛집, 그 중에서도 갈비탕 강추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