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군신화에도 나오는 식물이 바로 마늘과 쑥이죠. 그만큼 참 몸에 좋은 식품인 것 같은데요, 쑥 중에서도 개똥쑥은 암을 이겨내는 식품으로도 유명해졌죠. 천기누설같은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말이죠.

 

 

근데 아무리 좋아도 먹기 불편하면 참 힘들죠. 보통 닳여서 먹고 하는데 이게 워낙 써요. 그래서 간편하게 나온 환제품, 먹기 너무 편해요.
 

 

 

미스터네이처 제품은 저도 참 애용하는 곳인데요. 모든 제품을 친환경 유기농 원료, 첨가물/방부제/색소 같은거 전혀 안 쓰거든요. 개똥쑥을 환으로 만든 제품이 박스에 담겨져왔는데요, 왼쪽이 본품이구요 오른쪽이 휴대용케이스에요. 휴대용케이스 저거 은근 득템이에요

 

 

 

휴대용케이스에요. 이거 하나 있으면 병을 통째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죠. 3일정도 여행이나 출장 갈 때는 여기에 담아서 가면 끝, 너무 좋죠.

 

 

 

좋은 것만 먹고 싶은 당신의 고집, 좋은 것만 담고 싶은 우리의 고집이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들어요. 그만큼 미스터네이처 제품들 우직하면서도 정직한 느낌이 들어요.

 

 

 

이 제품이 본제품인데요. 병이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한 손에 딱 들어가는 크기에요. 이 속에 1,800정 정도가 들어있다고 해요.

 

 

 

100% 국내산 개똥쑥으로 만든 개똥쑥환 제품이에요. MSG, 색소, 염같은 것은 전혀 들어가지 않았구요.

 

이 제품은 약은 아니고 건강기능식품이지만 항암효과가 참 대단하다고 알려져있죠. 또한 그외 개똥쑥효능으로는 해열, 면역력강화, 피로회복, 변비 등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있어요. 단, 차가운 성질이 있어서 몸이 차가운 사람은 양을 줄이거나 생강을 섞어서 먹으면 도움이된다고 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아주 실하게 실링이 되어 있는데요, 이것을 벗겨내면 비로소 안의 내용물이 보이죠.

 

 

 

아무래도 환제품이다보니 건조해야하거든요. 건조제가 따로 안에 별도로 든 것이 아니라 뚜껑아래, 위 사진 안쪽 하얀색이 건조제에요. 포장용기도 참 깔끔해요.

 

 

 

아주 잘 건조되어서 환으로 깔끔하게 만들어졌어요. 특별한 개똥쑥 특유의 냄새나 맛도 없구요, 그냥 물과 같이 먹으면 참 좋도록 되어 있어요.

 

 

 

 

먹는 방법은 하루에 2번 혹은 1번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그 양은 티스푼으로 한스푼정도, 이 정도면 25개 정도가 되더라고요.

 

 

 

저는 지금 하루에 한번 정도를 먹고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한통으로 두달을 먹을 수 있어요. 식전/식후 상관없이 생각나면 25개 정도를 물과 함께 먹고 있어요. 먹기 참 편해요.

 

 

 

그리고 며칠 여행을 갈 때나 외지에 갈 때는 요렇게 휴대용 용기에 담아서 가죠. 이 케이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완전 간편해요.
 

 

 

100% 국내산 개똥쑥으로 만든 먹기 좋고 편한 개똥쑥환 제품. 개똥쑥 먹는 법, 환제품 참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