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실내데이트하면 이게 또 대세더군요. 그래서 저도 가봤어요. 스크린 사격장이에요. 실전을 방불케하는 음향과 실제 총과 비슷한 느낌의 라이플, 짱이에요.

 

 

여기는 칠곡에 있는 킬링스페이스라는 스크린사격장이에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건물 지하에 무료주차도 되어서 차가지고 가도 되요.

 

 

 

실내에는 3명이서 동시에 사격을 할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어요.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끼리와서 놀기도 좋은 것 같아요.

 

 

 

칠곡 스크린사격장 가격은 위와 같아요. 하프게임과 풀게임으로 나뉘는데요, 하프게임은 3단계, 풀게임은 6단계를 해요. 1단계당 5분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중간 중간 쉬기도 하니까 하프게임하면 20~25분 정도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좀비를 잡는 게임도 있고 인질을 구출하는 게임도 있어요. 보통 이 두가지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좀비 잡는 걸로 했어요.

 

 

 

처음 가도 어색하지 않아요. 직원 분이 상세하게 사용법 다 알려주거든요. 실제 총과 비슷한 반동과 무게를 가진 총으로 사격연습부터 잠시 해요.

 

 

 

그리고 바로 사격모드로 가는데요, 처음에 하는데 정말 정신이 없더군요. 총이 실제 총처럼 무게가 나가서 그런지 처음하면 어깨가 뻐근해요. 그래도 차츰 적응되니 정말 꿀재미더군요.

 

 

 

겨우 한단계 클리어 하기는 했지만 쉽지는 않았어요. 이것도 요령이 있어야하겠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더 잘할 것 같아요. 이상 칠곡 스크린사격장 가격 정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