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성못 주변에 카페 중에서도

여기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수성못 케이크 맛집이에요.
한마디로 케이크 전문점이에요.
빌리엔젤 다녀왔어요.

수성못 디저트 카페 추천드려요.

 

수성못에보면 카페들 참 많아요.
그 중에서도 케이크 맛집 소개드려요.
여기는 빌리엔젤이라는 곳이에요.
케이크 맛집 카페라고 보시면 되요.

 

여기는 정말 분위기가 일단 압도적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핑크핑크도 좋고요.
대리석 바닥에 샹들리에도 이쁘고
사진찍기도 좋고 케이크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군데 군데 포토존이 참 많아요.
제가 일부러 아침 일찍 갔었거든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여러가지 소품들도 많고 그림들도 많고
좌석도 이뻐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일반 음료도 팔면서
케이크도 전문적으로 파는 카페에요.
음료 가격은 커피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4,600원정도니까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에요.

 

케이크를 전문으로 팔고 있는 맛집이에요.
수성못 케이크 맛집 빌리엔젤.
이번에는 케이크를 먹지는 않았는데요,
다음에 가면 케이크 한번 먹어보려고요.

 

이번에 가서는 카푸치노 한잔하고
마카롱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마카롱도 참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음료 맛도 좋고
마카롱도 맛있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곳
수성못 케이크 맛집 빌리엔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