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 가성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점심식사 말이에요. 율하동 점심특선 여기 가성비 좋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점심메뉴로 샤브샤브도 참 좋거든요. 고기와 야채가 균형을 이루는 메뉴에요. 그래서 저도 가끔씩 샤브샤브 점심특선 챙겨서 먹거든요.

 

율하동에 보면 월남쌈구이&샤브 샤브향이라는 곳 있어요. 여기 점심특선이 그렇게 좋아요. 특히 가성비가 아주 끝내주거든요.

 

매장 분위기도 정말 깔끔하고 좋아요. 점심이 저렴하다고 분위기가 저렴한 것도 아니에요. 제대로 된 샤브샤브 전문점이에요.

 

여기 점심특선이 아주 좋아요.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먹을 수 있거든요. 소고기 샤브샤브와 월남쌈, 국수, 죽가지 여튼 코스로 아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샤브샤브 냄비에 국물도 2가지에요. 한가지는 담백한 것, 한가지는 매콤한 것. 야채도 여러종류 나오고요. 여튼 푸짐하게 나오는 곳이에요.

 

한우도 있고 수입산도 있는데요, 샤브샤브 고기를 한우로 먹으면 좋겠지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그냥 수입산으로 주문했어요. 이걸로도 충분하더라고요.

 

월남쌈 싸 먹을 때 필요한 푸짐한 야채들. 특히 다양하게 여러가지 야채들이 나와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몸에 좋은 야채들도 많고요. 파인애플도 나오고요.

 

월남쌈 해먹을 수 있는 라이스 페피어도 한가지 종류가 아니에요. 하얀색, 노란색 두가지가 나와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런 것도 맘에 들어요.

 


육수에다가 일단 야채 넣고 좀 끓이다가 소고기 바로 넣어서 살짝 익힌다음에 건져서 먹는데요, 그냥 먹어도 구수하고 참 맛있어요. 기본 육수 자체가 참 마음에 들어요.

 

소고기 샤브샤브해서 한참 먹다가 이제 월남쌈 먹을 차례에요. 갖은 야채를 라이스 페이퍼 위에 올리고는 돌돌 말아서 먹어요.

 

월남쌈은 은근 건강식이에요.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다양하게 들어가서 균형도 잘 맞는 것 같고요.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그래서 더 좋아요.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샤브샤브와 월남쌈만 다 먹어도 배가 불러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국수와 죽이 남아있어요.

 

여기는 쌀국수와 죽재료가 나와요. 이걸로 마무리를 하게 되어 있는데요, 이것까지 다 먹으면 진짜 배불러요. 여기서 부족하다는 말이 나올 수가 없어요.

 

쌀국수는 면발이 참 매끈매끈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후루룩후루룩 하기 참 좋은 면이거든요. 담백한 국물 혹은 매콤한 국물 모두 넣어서 끓여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은 호박죽으로 마무리 했어요. 죽도 진짜 맛있어요. 여러가지 음식이 맛있고 푸짐하고, 율하동 점심특선 여기 강추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