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정통 불고기 전골
여기서 제대로 맛본 것 같아요.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국물 맛
여기 불고기 전골 정말 맛있어요.

대구 불고기 맛집 제형면옥 추천드려요.

 

대구 수성구에 있는 제형면옥
여기 불고기 전골 맛있다고 해요.
그래서 가족들이랑 가서 먹었어요.

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전골로 먹어도 이색적이거든요.

 

 

대구 불고기 맛집 제형면옥 
그러고보니 여기 24시간 하네요. 
나중에 밤에 출출할 때 또 가봐야겠어요. 
주차장도 크고 안에 실내도 굉장히 넓어요.

 

제형면옥 메뉴판이에요.
냉면부터 시작해서 만두국
불고기, 육전, 전골 등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많아요.
불고기 전골하고 영양솥밥 시켰어요.
영양솥밥이 단돈 2천원이에요.

 

김치하고 달걀, 열무김치
반찬은 조촐하게 나와요.

달걀은 불고기 전골에 넣어서 먹어도 되고
나중에 깨뜨려서 불고기 찍어 먹어도 된다고 해요.
저는 처음에 삶은 달걀인 줄 알았어요.

 

일단 직원분이 오셔서 잘라줘요.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이 있어요.
파채도 많고, 버섯종류도 여러가지에요.
이것들을 먹기 좋게 자른 후에 끓여요.

 

 

한번 끓이고 나면 재료들 숨이 죽고
고기하고 당면하고 다 익거든요.
국물도 자작해지고 더 진해지는 것 같아요.

 

각자 앞접시를 주거든요.
그러면 그 앞접시에다가 덜어서 먹으면 되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한 맛이에요.
군더더기 없는 정통 불고기 전골 맛.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 가성비 좋은 영양솥밥이에요.
단돈 2천원이에요. 공기밥이 천원인데요.
영양솥밥이 2천원,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덕분에 맛있는 솥밥 먹었어요.

 

일단 밥을 다른 그릇에 옮기고요,
솥에는 누룽지가 저렇게 있어요.
그러면 숭늉을 부어서 놓으면 

나중에 맛있는 누룽지탕이 되요.

 

누룽지탕하고 열무김치, 배추김치
이게 마무리로 참 좋은 것 같아요.

대구 불고기 맛집 제형면옥
여러가지 메뉴도 많고 맛있고 여기 참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