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시 같은 핸드드립이라도 누가 내리느냐에 따라 맛은 확연한 차이를 보이거든요. 거제도 핸드드립 먹을 수 있는 카페 중에 여기 추천드려요.

 

 

여기는 카페 상상이라는 곳이에요. 거제도에 있는 예쁘면서도 전망 좋은 카페에요. 바로 앞에 바다가 있거든요. 그래서 바다를 보면서 핸드드립 마실 수 있는 카페에요.

 

 

 

바깥 풍경도 좋지만 카페 안에도 갖가지 공간들이 참 예쁘고 단아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그런 분위기에요.

 

 

 

창가 자리로 앉았는데요, 창가에 앉으면 남해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요. 여기가 예전에 하지원 주연의 드라마 병원선도 촬영이 되었다고 해요. 그만큼 주변 풍경이나 실내가 이쁜 카페에요.

 

 

 

여러가지 음료 메뉴가 있어요. 그 중에서 핸드드립으로 마셨는데요, 여기 바리스타 분이 커피 대회 우승경력도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일부러 왔어요.

 

 

 

핸드드립 주문하면 커피잔 고를 수 있어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예쁜 커피잔을 고르면 거기에 커피를 부어서 주시거든요.

 

 

 

한잔의 핸드드립 커피. 역시 향도 좋고 맛도 좋고. 바리스타의 솜씨가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핸드드립 커피는 위 한잔만 나오는 것이 아니에요. 보통 한번 내리면 두잔 정도 나오잖아요. 한잔은 따로 컵에 담아서 또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한잔 값으로 두잔을 먹을 수 있어요. 거제도 핸드드립 커피 맛있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