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생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해보지 않은 1인, 바로 접니다. 전 수염이 나고부터 지금까지 전기면도기만 사용했는데요, 남자전기면도기추천 지금까지 쓰고 있는 브라운쿨텍 사용기입니다.

 

 

지금부터 리얼 사용기 나갈텐데요, 워낙 고화질의 사진이다보니 임산부 및 심약하신 분들에게는 지저분하고 듬성듬성 버릇없이 난 저의 수염때문에 경기 및 발작을 일으킬 수 있으니 지금부터 소개되는 리얼 전기면도기 사용 후기를 보시기 전에 심호흡을 한번 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평생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해본 기억이 거의 없어요. 오직 전기면도기만을 사용했는데요, 솔직히 수염이 그렇게 많이 자라지도 않아요. 하지만 매일 듬성듬성 지저분하게 자라는 편이에요.그래서 아침마다 하루라도 면도를 안해주면 누가 보기에도 완전 지저분한 수염상태가 되죠.

 

나도 누구들처럼 멋지게 길러서 멋을 내고 싶지만 제 인생에서 그런 건 포기했어요. 그냥 전기면도기로 아침마다 깔끔하고 매끈하게 잘 깎이기만을 바라죠.

 

처음 개봉하면서 여러모로 디자이도 마음에 들고 각종 기능들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면도기에서 중요한 것은 잘 깎이는 것이 1등, 그리고 그 다음이 바로 그립감입니다. 불과 1~2분정도 잡고 면도를 하기는 하지만 면도를 하는동안 부드럽고 미끄럽지 않은 그립감은 면도를 참 편하게 해주죠. 그런 면에서 브라운쿨텍은 짱좋아요. 말랑말랑하면서도 쫀득한 그립감, 그리고 무게도 적당히 느껴지는 것이 굉장히 안정적이죠.

 

 

 

브라운쿨텍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쿨링(Cooling)하는 기능이 추가가 되어 있어요. 일반 전기면도기는 전원버튼만 있는데 브라운쿨텍에는 쿨링버튼이 하나가 더 있어요. 눈결정모양이 있는 버튼이 바로 쿨링버튼, 면도기의 전원을 누르고 난 다음 쿨링버턴을 누르면 수초내에 전기면도기헤드에 있는 쿨링바가 급속 저온이 되면서 차갑게 되요. 이것이 면도할 때, 피부에 닿는 느낌이 굉장히 시원하면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해요. 쿨링버튼을 켜고도 할 수 있고 끄고도 할 수 있는데요, 한번 써보면 쿨링버튼까지 켜고 하게 되죠

 

브라운쿨텍 소리는 마치 스프츠카의 날카로운 엔진소리처럼 엥하면서도 돌아가요. 보통 저가 면도기들의 소리가 '겔겔겔'거리는 것도 많은데요, 이 제품의 경우는 묵직한 힘이 실리는 소리. 그 파워만큼 면도가 정말 잘 됩니다. 얼마나 잘 되는지 이제부터 사용 전후 사진을 한번 볼께요.

 

 

 

일단 하루라도 저는 면도를 하지 않으면 수염이 듬성듬성 아주 지저분하게 자라요. 한 눈에 봐도 '지저분'이라는 말이 떠오르죠. 저도 제 수염이 싫어요. 저도 멋지게 골고루 촘촘히 자라서 좀 기르고 싶은데 저는 그런 건 꿈도 못 꿔요.

 

 

 

그냥 아침마다 깔끔하게 면도를 하는게 최선이죠. 지저분한 콧수염과 턱수염, 그리고 입술 밑에 수염까지 브라운쿨텍 면도기를 밀어줍니다.

 

 

 

면도를 다 하고 난 뒤 깔끔한 얼굴을 거울로 통해서 보는 즐거움, 아는 사람만 알죠.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제가 기분이 다 상쾌해지네요. 듬성듬성 보기 싫었던 수염이 다 깎여나가고 아주 뺀질 뺀질 매끄럽게 변한 상태, 기분마저 상쾌해집니다.

 

 

 

제가 제일 마음에 안드는, 정말 쓸데 없다고 생각되는 턱수염들도 매끈하게 깎여져나갔어요. 뿌리만 조금 보일 뿐 피부밖으로 나온 것들은 죄다 잘려져나가고 손으로 만지면 매끈해지죠.

 

 

듬성듬성 지저분했던 수염들이 언제 있었나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깨끗하게 면도된 모습이에요. 보시는 여러분들도 기분이 상쾌해지시죠. 브라운쿨텍 전기면도기 성능 참 좋아요. 왜냐하면 면도를 다 하고 나서 찝찝함이 전혀 없다는 거죠. 아주 상쾌한 느낌이 들어요.

 

 

 

이상 제 나름대로 리얼하게 체험해보고 주관적으로 쓴 후기였어요. 일단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쿨링기능, 쿨링바가 차갑게 피부를 만져주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시원하게 제대로 면도한 느낌이 들어요. 쿨링기능이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전용 스테이션이 있어서 면도기를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케어하는 기능.

 

딱히 단점은 글쎄요. 색상, 걘적으로 칼라풀한 걸 좋아해서 면도기도 빨간색, 노란색. 이런 살짝 엽기적이면서도 발랄한 칼라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저만의 생각. 최종적으로 브라운쿨텍 CT5cc는 남자전기면도기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