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웰빙음식의 대표라고 하면 선식을 빼놓을 수 없죠. 선식은 식사대용으로도 많이 먹죠. 특히 아침에 말이에요. 식사대용선식 추천 미스터 블랙선식, 이거 좋아요.

 

 

택배로 받은 블랙선식인데요, 제가 요즘 직장을 새로 잡아서 아침마다 은근히 바쁘더라구요. 그래서 식사대용선식으로다가 하나 들였어요. 박스안에는 블랙선식 뿐만 아니라 섞어 먹을 수 있는 보너스 용기도 있어요. 완전 좋아요.

 

 

 

은근 이렇게 딸려오는 보너스 상품들이 참 좋죠. 물론 이건 선식을 먹기 위한 필수용품이기는 하지만 이런 것까지 세밀하게 챙겨주면 완전 좋죠.

 

 

 

이건 미스터네이처에서 나오는 상품인데요. 즉석섭취식품으로 미스터 블랙선식.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각종 검은색을 띈 천연재료들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미스터네이처야 브랜드 파워도 있구요.

 

 

 

뚜껑을 개봉하면 이렇게 약간 진한 회색을 띈 선식재료가 나오는데요. 고소한 향기가 느껴질 정도로 블랙푸드의 건강함이 묻어나는 선식이에요.

 

 

 

식사대용선식 미스터 블랙선식에는 국내산 검정콩30%, 국내산 쥐눈이콩(검정콩류) 30%, 흑미, 검정깨, 구기자, 산수유, 백수오, 다시마, 함초, 녹차잎, 솔잎이 들어간다고 해요.

 

블랙푸드 함량이 높을뿐 아니라 몸에좋은 산수유, 백수오, 함초 등이 들어가 갱년기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이 많다고 해요. 물론 또한 무염, 무색소, 무방부제, 무화학첨가물로 건강한 선식이에요.

 

 

 

선식을 먹을 때는 일단 선식을 타는 용기에 물을 조금 넣어줍니다. 물없이 바로 가루선식을 넣어버리면 자칫 밑바닥에 선식이 붙을 수 있어요. 그래서 일단 물을 좀 넣고 가루를 넣어주죠. 이거 중요한 팁이에요.

 

 

 

개취에 따라서 꿀, 우유, 요구르트 등을 넣으면 되는데요, 전 요구르트랑 물을 넣었죠. 선식은 어른 숟가락으로 두스푼, 물은 동봉된 용기에 반정도 채우면 되더라구요.

 

 

 

섞는 용기에 위처럼 더 잘 섞이게 하는 보조기구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물과 선식을 넣고는 이제 뚜껑을 닫고 세이크, 세이크 해주면 되죠.

 

 

 

그렇게 탄생한 한끼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좋은 선식 탄생. 물과 가루선식만 넣고 흔들기만 하면 끝이니까 바쁜 아침에 딱이에요. 아님 가끔씩 배고플때 간식대용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구요.

 

 

 

용기째로 들이켜도 되지만 그래도 컵에 따라서 마셔야죠. 그래야 좀 더 위생적일 것 같더라구요. 맛은 고소해요. 거부감같은 것은 전혀 없구요, 오히려 미숫가루처럼 더 먹고 싶어지는 그런 맛, 맛있더라구요.

 

 

 

선식, 식사대용 선식 추천 미스터 블랙선식은 위 제품이 700g인데요. 약 24회 분량(하루 한끼씩 한달정도 먹을 수 있는 양)정도 된다고 해요. 한달 정도 먹을 수 있죠.


아침을 거르는 사람도 많지만 거르는 것보다는 저렇게 간단히라도 챙겨먹으면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님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도 이 선식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