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 저녁때 아니라 저는 평일 점심때 갔거든요. 1인분에 14,900원으로 정말 배터지게 한식 먹었어요. 광교 저렴한 한식뷔페, 먹을 것도 많고 시설도 좋은 곳 추천드려요.

 

 

여기 저녁에는 2만원이 훌쩍 넘어요. 평일 점심때 가시는 것 추천드려요. 광교 아브뉴프랑에 있어요. 여기서 밥 먹으면 아브뉴프랑 무료주차도 가능하구요.

 

 

 

한식뷔페인데요, 들어서는 입구부터 정말 잘 되어 있더라구요. 으리으리한 그런 느낌이에요. 인테리어도 작살나네요.

 

 

 

 

여러가지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구요,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그런 느낌이에요.

 

 

 

각 섹션별 이름도 참 잘 지었어요. 재기발랄함과 함께 음식들도 깔끔하고 좋아요.

 

 

 

한식 뷔페인만큼 데코레이션도 한식답게 해서 더 정감이 가구요.

 

 

 

많은 먹거리가 있어 카메라에 다 담기도 힘들더라구요. 호떡까지 있어요.

 

 

 

여러가지 밥 요리도 있구요. 만원 중반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요리가 너무 많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숯불돼지고기, 이거 하나만 배터지게 먹어도 본전 뽑는거죠.

 

 

 

귀여웠던 주먹밥과 충무김밥도 맛있었구요.

 

 

 

호떡, 주먹밥, 메밀전병, 우동, 불고기 등등 일단 담아서 한접시 해치우구요.

 

 

 

볶음밥, 튀김, 옥수수 등등 담아서 또 한접시 해치우구요.

 

 

 

불고기 담아서 또 한접시 해치우구요. 여튼 이날 다섯접시도 더 먹은 것 같아요. 완전 배불렀어요.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 먹어야죠. 위는 팥빙수에요. 전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안 먹었어요. 넘 배불러서.

 

 

 

아무리 배불러도 아이스크림은 먹어줘야죠.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광교 아브뉴프랑을 내려다보며 마지막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즐겼죠. 먹을 거리 많고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은 광교 맛집 정갈한 한식뷔페 계절밥상,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