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에 원래 TGIF가 2군데 있었어요. 가장 오래된 곳이 범어네거리에 있는 범어점. 그리고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한군데 있거든요. 

 

 

생일 때문에 TGIF에 예약을 하려고 전화를 했어요. 범어점이 집하고 좀 가깝거든요. 그런데 전화번호가 없다고 나오는거에요. 설마라고 생각하며 이시아폴리스 TGIF에 물어봤거든요. 그랬더니 2018년 5월말부로 폐점했다고.

 

 

 

어쩐지 최근 대구 범어점 TGIF 후기들이 없더라고요. 설마설마했는데 진짜로 문을 닫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현재는 대구에 TGIF라고 하면 봉무동 이시아폴리스로 가야해요.

 

 

 

예전에 기사보면 TGIF가 과거에 비해 위기다라는 이야기도 있기는 했죠. 하지만 대구에 있던 2군데 중에 한군데가 없어져버리니 더 실감이 나네요. 한때는 정말 패밀리레스토랑의 선두주자였는데 말이죠.

 

 

 

요즘에는 워낙 맛집 경쟁도 쎄고 또한 메뉴도 다양하니까 그런 면에서 굳이 TGIF를 가지 않더라도 옵션이 많은 것같아요. 대구 범어점 TGIF는 몇번가서 추억도 꽤 있는데, 이렇게 문 닫았다고 하니 뭔가 좀 허전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