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탄 호텔 추천, JS부띠끄호텔 다녀왔어요. 여기는 정말 힐링호텔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특별한 날 펜트하우스 묵었어요. 후기 전합니다.

 

 

하룻밤에 몇십만원 하는 호텔. 1년에 한두번 정도 묵는 것 같아요. 물론 특별한 날이기때문이죠. 이번에 특별한 날 방문했어요. 동탄호텔추천 많이 하시는 JS호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화성 지역난방공사 부근에 있는데요, JS더클래식호텔하고 JS부띠끄호텔, 이렇게 2개가 나란히 서있더라고요. 저희는 JS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였어요. 위는 1층 주차장 풍경이구요. 펜트하우스는 11층에 있어요

 

 

 

프론트데스크는 그리 크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아늑하니 참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11층 펜트하우스에요. 하룻밤에 25~30만원 정도해요. 부부가 묵어도 좋고, 3~4인 가족이 묵어도 좋겠더라고요.

 

 

오디오 세트도 하나 있구요. 따로 싱크대가 있어요. 냉장고, 전자렌지까지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데펴먹는건 가능해요.

 

 

 

화장실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깨끗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욕조도 자쿠지로 되어 있어요. 펜트하우스는 화장실에도 욕조가 있고 야외 테라스에는 자쿠지 시설도 되어 있죠.

 

 

 

변기는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독립된 공간으로 되어 있어 더 좋더군요.

 

 

 

동탄 JS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는 복층이에요. 침실은 2층이에요.

 

 


2층 침실의 모습이에요. 특이한 것은 2층 침대 뒤로 샤워부스, 이거 은근 편리하더군요.

 

 

 

침대 뒤로 노트북도 있어요. 인터넷도 빵빵하구요. 2층에 냉장고가 하나 더 있더라고요. 생수나 음료수도 넉넉히 들어있구요.

 

 

 

2층 침실에서 내려다본 1층 풍경, 이런 집에서 사는 것 저도 꿈이에요. 공간도 넓고 쾌적하고 참 마음에 들어요.

 

 

 

동탄 JS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 전 야외테라스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옥상처럼 되어 있는데요 휴게 공간도 있고.

 

 

 

그리고 펜트하우스만의 자쿠지 시설, 해먹도 있고, 특히 밤에 분위기 완전 갑이에요.

 

 

 

여러가지 어메니티도 다 있어서 몸만 가면 되더라고요. 체크인이 3시, 체크아웃이 12시로 기억해요. 체크아웃시간까지 쉬다 왔어요. 동탄호텔추천 JS부띠끄호텔, 특별한 날 여러분도 한번 묵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