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망 좋은 곳에서 먹는 스테이크

그 어느 스테이크보다 맛이 있어요.

창원 전망 좋은 맛집 여기 좋아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 먹었어요.

그것도 스테이크, 이날 참 행복했어요.

전망 좋은 곳에서 이렇게 먹으니 좋더라고요.

 

창원에서도 꽤 유명한 맛집이에요.

하늘다리 레스토랑이라는 곳이에요.

여기 한자리에서 꽤 오래 장사하신 것 같아요.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고 이 앞이 바다에요.

 

여기 분위기가 참 남다른 것 같아요.

방마다 이렇게 커튼도 쳐져 있어요.

개별방이어서 오붓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미리 예약을 잡고 갔어요.

평일 점심 때라 붐비지는 않았지만

전망 좋은 곳에 예약을 했거든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이렇게 대교가 보여요.

바다도 바로 앞에 보여서 참 좋아요.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그랬지만

파란하늘이 있으면 더 좋겠더라고요.

 

이번에 가서 소고기 찹 스테이크 먹었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래도 특별한 날이니까

소고기 찹스테이크는 안심과 야채를 팬에 볶은 요리에요.

 

일단 식전빵이 이렇게 나와요.

그리고 몇가지 밑반찬도 나오고요.

가볍게 스프와 빵으로 시작을 했어요.

 


식전빵에 발라먹는 소스도 맛있었어요.

빵도 바삭하니 맛있고요.

하기야 식전빵 맛없는 곳이 없어요.

허기가 반찬이거든요.

 

하늘다리 레스토랑의 찹스테이크

여러가지 야채와 함께 큐빅모양으로

철판에 올려져서 나와요.

 

소스 자체가 아주 맛있어요.

하늘다리 레스토랑의 특제소스라고 해요.

진짜 모양만 봐도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적당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씹으면 씹을수록 구수한 그런 맛이에요.

거기다가 소스도 맛있고요.

여기 찹스테이크 추천하는 메뉴에요.

 

마지막으로 차로 마무리했어요.

차나 커피는 서비스로 나와요.

유자차 마셨더니 상큼하니 좋더라고요.

창원 전망 좋은 맛집 스테이크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여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