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통역 포차 누룽지, 영통 술집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푸근한 분위기도 좋고요, 특히 손맛 좋은 음식도 참 맛있어요. 가끔씩 가는데요, 늘 좋더라고요.

 

 

요즘 너무 힘드네요. 체력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이럴 때는 정말 좋은 사람들과 술한잔 하면서 얼큰한 요리 하나 먹는게 낙이죠.

 

 

 

영통쪽에서 술한잔 하려고 찾은 영통 술집 다양한 메뉴가 있는 영통역 포차 누룽지에요. 가게가 크지는 않아도 요리가 맛있거든요. 주차는 이 건물에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요. 전 영통역에서 걸어갔어요.

 

 

 

누룽지 메뉴하고 가격표에요. 안주할만한 음식들이 참 많죠. 지난번에는 김치찌개를 먹었거든요. 이번에는 닭볶음탕으로 주문했어요.

 

 

 

 

가게 곳곳에 향토적인 데코도 많고, 술한잔 부담없이 마시기에 참 좋은 분위기 같아요.

 

 

 

찬도 적당하게 잘 나오구요. 김도 나오는데 김 사진을 제가 못 찍었네요.

 

 

 

진한 국물과 함께 화끈한 닭볶음탕. 맵게 해달라고 했거든요. 정말 화끈했어요.

 

 

 

그리고 여기는 공기밥이 아니라 대접밥, 계란도 올라오구요, 그래서 슥삭슥삭 비벼먹기도 좋고. 쥔장 인심도 좋은 영통역 포차 누룽지.

 

 

 

술한잔 하러 가시려면 영통 술집 누룽지 포차 추천드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적당하고.

댓글